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ㅎㅎ






제주도 다녀온 사진을 보고 있자니


다시 제주도에 너무 가고싶더라구요 :)









이번 여행지는


관음사


입니다




















저도 같이 간 친구도 기독교였지만


저는 사찰 자체를 좋아해요!







제주도 가기 전에 찾아봤더니 관음사에 단풍 멋있는 곳이 있길래 결정했어요ㅎㅎ







근데 풍경 멋있는 곳은 어딘지 몰라서


결국 못보고 돌아온건 함정


















3일차 제주여행 일정은 이렇게 짜봤어요ㅎㅎ



















사찰을 좋아하는 데에는 여러 이유가 있지만






특히 사찰이 자연과 어우러져있는데에서 나오는


분위기를 좋아하는 편이에요ㅎㅎ




















길 양 옆에 이런 작은 불상들도 조각되어있었는데




모든 불상이 다 다르게 생긴 걸 보니 신기하더라구요ㅎㅎ
















사천왕문을 지나 더 깊이 들어가보니

이런 웅장한 불상도 만날 수 있었어요.






관음사 안에 4.3 유적지도 있고


산책 코스도 있던데...





오늘와서 찾아보니 그 풍경 예쁜 곳은


한라산 관음사코스였답니다!








못다녀온게 너무 아쉽네요ㅠㅠ





















그래도 좋았어요!





돌맹이 길도 걸어봤는데


돌맹이 밟을 때 소리 예뻐서 힐링됐어요ㅎ.ㅎ




















제가 좋아하는 사찰도 많이 보고





나무도 많고 돌도 많고!
















제주도는 11월 중순까지 단풍이 한창이라


지금가도 단풍단풍 할거에요!







떨어진 낙엽 밟는 소리도


돌맹이 밟는 소리만큼이나 좋았어요.


바스락바스락-







조용하고 잔잔한 관음사에서


친구와 함께 힐링했던 시간이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