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ㅎㅎ






가 제주도 여행하면서 입고 다녔던


여행룩/데일리룩 소개해드리려해요.






여핼 갈 때는 특히 무슨 옷을 입어야할지


너무너무 고민되는 것 같아요ㅠㅠ







저도 한참 고민하다가


그래서 그냥 편하게 입고가자 하고 입었는데








생각보다 사진도 예쁘게 나오고


나도 편하고 예뻐서 맘에 들었던 코디 소개해드릴께요!




















오늘 소개해줄 니트는 타오바오 직구템이에요!





요즘 타오바오 직구가 핫하죠






저도 여름에 처음 타오바오에서 직구해봤다가


정말 성공적인 옷들을 배송받아서






겨울 옷들도 타오바오에서 전부 구매했어요!



















여행 다녀와서 사이트 들어가봤는데


품절됐는지 삭제된 아이템이라고 뜨더라구요ㅠ








비슷한 제품 워낙 많으니 이미지검색으로 찾으면 나올거에요!








근데 구매할 때는 사진처럼 목이 라운드넥이길래 그런 줄 알았는데


배송온거 보니까 반폴라여서 조금 당황했어요ㅋㅋ







이 맛에 타오바오 하는거죠!

















니트 팔이 쪼끔 짧긴 한데


그렇다고 막 7부까지는 아니고 그냥 귀여운 핏이에요ㅎㅎ







목이 가끔 까슬까슬 하긴한데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고


두드러기도 안올라와서 좋았어요!








소매부분이랑 니트 아랫부분 마감이 돌돌 말린 형식이라


되게 귀여워보여요.
















제주도가 별로 안추워서


저는 청자켓에 코디했는데,






서울오니까 너무 추워서

요새는 떡볶이코트랑 자주 입어요!ㅎㅎ








요 니트 입고 예쁜 사진 많이 찍어서


만족스러운 쇼핑이었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