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제주여행 때 입었던 데일리룩 소개해드리려구요ㅎㅎ







아우터 빼고 모두 타오바오직구템이니까


타오바오 도전하실 분들은 주목해 주세요.


















먼저 찢어진청바지인데


제가 산 상품은 품절된 것 같아요.


상세페이지 들어가니까 안뜨더라구요ㅠㅠ

















여름에 구매한 망사스타킹과 함께 입을 찢청 찾고있었는데






우리나라에서 찾다보니까


너무 찢어졌거나 너무 덜찢어졌거나


중간이 없어서 타오바오 엄청 뒤져서 드디어 찾은 바지에요!


















여름 타오바오 직구 때 산 망사스타킹이에요!

















그물망 사이즈를 골라야되는데


저는 大와 中으로 두 개 구매했어요ㅎㅎ







오늘 입은 사이즈는 중 사이즈에요.

















착용샷이에요 :-)








타오바오 하의 사이즈는 완전 도박이라서


불안함을 최소화하고자

줄자로 허리랑 허벅지랑 다 재보고 M으로 주문했는데 다행히도 딱 맞네요ㅎㅎ




















오른쪽 무릎 구멍이 제일 귀여워요 @0@







쪼그려앉으면 이렇게 무릎이 빼꼼- 하더라구요.
















상의도 타오바오 제품이에요.

















예전부터 빨검 스트라이프티 갖고싶었는데


타오바오에 있더라구요ㅎㅎ







심지어 반목폴라였어요!


귀여워 듀금 >ㅜ<





















상의 단독샷은 이렇게 생겼어요!






기장도 마음에 들고 목폴라 부분도 너무 귀엽네요.






빨검이 아니라 빨강+남색이었는데


오히려 더 오묘하고 예뻐요.







이렇게 단독으로 입어도 예쁘고


맨투맨이나 반팔 이너로 입어도 너무 예쁠 것 같아요 :)




















그렇게 블랙코트까지 더해 탄생한 오늘의데일리룩!







아우터는 mixxmix에서 샀던 블랙울코트에요.







분위기 있는 가을여자 / 
시크한 겨울여자 느낌이 물씬 나죠!








요즘 날씨에는 무릎 시려워서 못입겠지만


따뜻해질 무렵 쯤에 엄청 자주 입을 수 있는 데일리룩이에요.







타오바오 직구 정보나 배대지 정보가 궁금하신 분은


언제든지 질문하셔도 돼요!








참고로 이번 배대지는
 서포트포스트 이용했고,


저번에는 직싸 이용했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