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작년 가을 제주 이후

정말 오랜만에 제주도 다시 다녀왔어요!











이번에도 밤비행기 타고 이동했어요ㅎㅎ











도착 후 렌터카 셔틀 타고 렌터카 수령 후 숙소로 이동했어요 =▽=



숙소는 동양콘도!




가족단위로 여행간다면 추천하는 곳!



넓고 깔끔한데 바다까지 바로 앞에 있어요ㅎㅎ










콘도 바로 앞에 구엄방파제에서 잠깐 산책했는데


콘도쪽 조명이 예뻐서 분위기 좋더라구요ㅎㅎ




낚시하시는 분들도 계셔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


한치 많이 잡으셨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