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며


사람들이 많이 모르는 곳을 찾던 중에


생이기정 이라는 곳을 발견했어요!




















제주 올레길 12코스 중간쯤 위치해있는 곳인데








저희는 김대건신부 제주표착 기념성당 근처에 주차해놓고


올레12길 찾아서 슬슬 걸었어요ㅎㅎ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 예뻤고


여유롭고 힐링할 수 있을 것 같아서


2일차 일정에 넣었답니다ㅎㅎ










생이기정은



'새'를 뜻하는 생이와 '절벽'을 뜻하는 기정이 합쳐져서 만들어진 단어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가 새도 봤어요ㅋㅋㅋ


너무 귀엽더라구요


(>∇<)









생이기정 뜻을 보니


새가 있는 절벽이라는 뜻인 것 같죠ㅎㅎ









원래 요쪽 해안가가 물새가 많다고 들었어요.


시기를 잘 맞춰서 오면


천둥오리나 여러 유명한 새들을 볼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해안가를 따라 걷다보면


요 보라색 리본이 여기저기 휘날리고 있어요!








자연이다 보니 갑자기 길이 끊기는 경우도 있어서








이쪽으로 가세요- 를 표시해놓은 것 같아요!


그러니 길이 끊겨도 당황하지 말고


리본을 찾으세요!








제가 좋아하는 연보라색 리본이라 예쁘더라구요 ㅎㅎ





















생이기정은 생각보다


더 예쁜 곳이었어요.








절벽을 따라서 걷는것도 너무 로맨틱하고


바다와 풍경이 너무 예쁘고









막 자라있는 나무들과 꽃들과 억새가 너무 예쁘게 어우러져있어요.



˘˘



아무도 관리하지 않았는데도 말이에요.




















그래서 고 잡초들과 꽃들과 사진 찍었는데







아무데나 앉아서 막 찍어도 너무 예쁘게 나와서 감탄했네요.





















생이기정은 당산봉을 형성한 


화산재가 쌓여서 만들어진 절벽이에요.







그래서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층이 져있었는데


엄청 신비롭고 멋있고...









자연에 감탄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어요.



















바람에 흩날리는 억새도

절벽도 바다도






정말 예쁘지 않은 곳이 없었던 웅장한 곳이었어요.








다음 제주 여행 때 무조건 다시 방문하고싶은 곳이랍니다!















생이기정 보고 너무 신난 제 뒷모습ㅋㅋㅋㅋ







나랑 친구 둘 다 생이기정 너무 예뻤다고...







단연 최고의 장소였다고 꼽을 수 있을 정도로



너무너무 예쁘고 멋있고








정말로 힐링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ㅠㅠ











힐링하고 싶은 제주도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생이기정은 강추할께요!


(^0^) 







행복한 제주 여행 되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