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주, 가을제주도여행을 다녀왔어요 :)






원래 계획이랑 갑자기 달라져
모든걸 다시 결정해야돼서


같이 다녀오신 분이 많이 고생하셨는데...






고생하면서 골라주신 숙소가 너무 좋아서

소개해드리려 해요ㅎㅎ




















밤비행기 타고 밤 늦게 도착해서




숙소는 어떻게 생긴지도 모르고

씻고 자느라 바빴는데






아침에 나가면서 보니까 너무너무 예쁜 곳이더라구요
(´▽`)






















제주 애월 게스트하우스



해리앤소담

















게스트하우스에 대한 로망이 엄청 많았었는데


그 로망을 다 채워준 곳이었어요!










공항이랑 가까워서 위치도 좋았던 곳ㅎㅎ
















소소하지만 너무 예쁘게 꾸며놓으셔서


여기저기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여기는 공용공간이에요!







무인카페형식으로 운영되고있는 곳인데


나무로 지어져 따뜻한 공간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ㅎㅎ



















맥심부터 여러 간단한 티 종류도 있고


커피를 내려마실 수도 있고















맥주와 소주를 사서 마실 수도 있었어요

(◕‿◕)
















내부 분위기도 한옥스타일이라 너무너무 예쁘고


















진짜 소품 하나하나 센스가 가득한 공간이라




넓지 않은 카페였지만


구경하는데에 시간이 한참 걸리더라구요ㅎㅎ











돌하르방 열쇠고리 같은 기념품도 소소하게


판매하고 있는게 너무 귀여웠네요!


















우리는 무인카페 옆건물 커플룸으로 예약했는데








우리 방으로 올라가는 중간에도


요런 테이블들이 있어서







춥지만 않다면


일정 마치고 여기서 맥주 한잔씩 하면 참 좋을 것 같았어요 :-)



















3박4일 묵을 저희 숙소는


302호실 이었어요.


















사용 유의사항도 있으니 읽어보고


꼭꼭 매너있게 깨끗하게 쉬다가 가셨으면 좋겠어요.









조식과 바베큐는 미리 말씀드려야하니 참고하세요ㅎㅎ


















사실 해리앤소담 숙소를 고른 이유는 바로 복층 때문이에요!








복층 숙소 꼭 묵어보고싶어서ㅎㅎ


신축건물이라 깔끔해서 더 좋았어요.







너무 기대하고 왔는데


아니나다를까 너무 귀여운 숙소였어요ㅠㅠ




















2층엔 요렇게 아늑하게


잠잘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고,










(마지막날에 찍은거라 이불상태 양해해줘...!)






















티비도 있고








햇빛도 은은하게 들어와서 너무 예뻤어ㅎㅎ









근데 전체적으로 콘센트가 많이 없어서 불편했당ㅜㅜ



휴대폰, 카메라 등등 충전해야될 기기들은 많았는데


특히 2층에는 콘센트를 꼽을 수 없었어..!
























1층에는 간단하지만 있을거는 다 있더라구











전자레인지도 있고 냉장고도 있고


간단한 조리도구도 있었어!

















1층 한쪽에 있던 요 공간에서


같이 오늘 하루 찍었던 사진도 보고 얘기하기 좋았어요


(*´︶`*)












화장실에는 샴푸랑 린스, 바디로션까지 다 마련되어있고


수건도 기본 4개씩,


헤어드라이기도 있어서 따로 가져갈 필요가 없더라구요.













제주 여행할 때


숙소가 정말 최대 고민거리인 것 같아요.







저희도 정말 고르는데 오래 걸렸는데,


이렇게 만족스럽게 묵다가 돌아오니 좋더라구요ㅎㅎ









제주도 숙소 어디로 잡아야 할지 고민되는 사람들

해리앤소담 추천할께요!








공항근처에 위치해있고


숙소도 예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날 반겨주는 멍뭉이도 있고!











다들 예쁜 숙소에서 행복한 여행되길 바래요!!













http://bs1n.com/v.qB7P9


요 링크 클릭하면

티몬에서 저렴하고 좋은 숙소 잡아서 여행하세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