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한복 리뷰를 올리니까


경복궁 야간개장 너무 좋았던게 기억나서 견딜수가 없더라구요!









올해 고민고민하다가 못간 분들을 위해


내년엔 꼭 다녀오셨으면 좋겠어서 사진 올릴께요.




















정말 경복궁의 모든 곳이 너무 예뻤지만








경복궁 안의 작은 연못


경회루를 보고 있자니 너무 예뻐서 입이 다물어지지 않더라구요 :0









저는 경회루만 정말 1시간 넘게 보고 왔어요.
















가이드 분 계시길래 귀동냥을 좀 했는데


저 작은 건물에도 우리나라의 사상이 모두 들어가있더라구요.









낮에 봐도 너무 예쁜데


은은하게 빛나는 경회루와


연못에 비친 경회루의 모습이




정말 넋이 나갈 정도로 아름다웠어요.

















저도 경복궁 야간개장 예매시즌마다


저런걸 하나보다~ 하고 말다가


남자친구랑 처음 갔었는데










왜 이제서야 가게 된건지 제 자신을 이해할 수 없었어요ㅠㅠ











당연히 내년에도 꼭 방문 할 예정이구요!!!


많은 분들과 아름다움을 공유하고 싶은 마음에 소개드렸어요ㅎㅎ




















내년에 야간개장 오시는 분들!




저는 경회루 앞에 넋 놓고 쪼그려앉아 있을 예정이니


아 쟤가 걘가보다~ 해주세요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