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가을여행을 다녀왔는데 너무 예쁜 곳이었어서


예쁜 여행지 소개해드리려구요!







곡성 기차마을












"뭣이 중헌디!!" 


작년 초에 곡성 영화 보고 난 이후로


넘나 신선한 충격을 받았었어요.






그 충격 그대로 가지고


영화 곡성을 생각하면서 곡성에 입성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예뻐서 당황해버렸어요ㅎㅎ
















날을 정말 잘 잡아서


더 예뻤던 것 같아요ㅎㅎ




가을하늘 너무 예쁘더라구요.


















기차를 타고 곡성을 한 바퀴 둘러볼 수 있는 코스도 준비되어있고

레일바이크도 탈 수 있었는데





워낙 걷는걸 좋아하는 저는

입장티켓만 구매해서 들어갔어요.




















기차마을 안쪽으로 들어가면 놀이기구도 있고

여러 체험할 수 있는 것들도 많아서





아이들을 데리고 오기도 좋은 것 같아요.


















SNS에서 완전 핫한 핑크뮬리도 있었어요!








실제로 처음봤는데 진짜 너무 예뻤어요


완전 몽환적인 느낌






핑크뮬리를 지나면


장미정원도 있고







곳곳에 꽃 밭이 많아서


사진찍으면 너무 예쁘게 나와요.



















워낙 넓고 할 것도 많고 구경할 것도 많아서

한 바퀴 도는데 꽤 오래 걸리더라구요ㅎㅎ




아직 곡성을 가보지 못했다면,


올 가을 꼭 방문해보길 추천해드려요!





예쁜 꽃들과 예쁜 인생샷 찍고오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