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_MOTION

카메라로 달사진 찍기

흑언니 2017. 11. 6. 23:12






안녕하세요 :)







얼마전에 남자친구에게

똑딱이 카메라를 선물받았어요!









소니

DSC-WX500 제품이에요ㅎㅎ










요즘 요 카메라 들고다니며

소소하게 사진 찍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30배 줌이 가능한 카메라여서


멀리있는 달 사진도 예쁘게 찍히더라구요!ㅎㅎ











카메라를 갖게 된다면


달 사진 찍어보고싶었는데









남자친구 덕분에


드디어 소원 하나를 이뤘네요ㅎㅎ
















조금 더 예쁘게 크롭하고


색상도 조정해주니 더 예쁘고 완벽해졌어요!









고등학교 때는 망원경으로 달 보는거 좋아했는데


이제 카메라로 예쁘게 담을 수 있어서 좋아요 






달 찍을 때


카메라 설정은



셔터스피드 1/2000

조리개 6.4

ISO 3200



이렇게 설정하고 찍었어요!









원래 사진에 취미를 갖게 될 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사진 좋아하는 남자친구 덕분에 이런 취미도 생기고


너무 좋네요!ㅎㅎ















댓글